핵꿀잼 ! 웨딩홀 투어 데이트 다녀왔어요 ♥

 

들어가기 전, <예신꿈나무의 성장이야기> 의 말투는 카페에서 친한언니에게 이야기하는듯한 편안한분위기로 진행될예정입니다. 당황하지마세용 ♥

 

언니들~~~♥  지난번에 시간이없어서 홀투어얘기를 못했죠! 마저 얘기할게용. 저번에 말했던대루 지난 6월에 홀투어를 총 5개 다녔어요 근데 전 솔직히 홀투어 막 지친다 힘들다 이런얘기 많이 들었었는데 진짜 핵 핵 핵꿀잼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완전 데이트코스더라구요! 웨딩홀들이니까 기본적으로 다 이쁘고 고급스럽고 가면 음료수주시고 빵도주시곸ㅋㅋㅋㅋ 진짜 이쁜 장소에서 커피마시면서 데이트하는 기분이었어요♥  새로운 사람들(사장님,실장님들) 만나서 소소한 얘기나누고 정말 즐거운 시간들이었어요 그때 완전 극여름이라 진짜 초초더웠는데 너무 시원하고ㅠㅠㅋㅋㅋㅋ 홀계약하고나서도 넘 더운날 너무 웨딩홀투어 하고싶은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면 시원하고 음료도주는데 이러면서 아쉬워하곸ㅋㅋㅋ

 

암튼 저희의 첫 웨딩홀 투어 장소는 여기였어요.

 

1. 더클래스청담

 

 

 

너무이쁘죠 언니ㅠㅠ.. 하우스웨딩홀찾다가 너무 예뻐서 점찍었던 곳이었는데 오픈되어있는 견적이  예산보다 조금 오바되어서 투어를 할지말지 고민했었거든요 그래두 돈드는거 아니니까 한번가보자 하며 가봤는데 실제로 보니 더 이쁜것...  비오는 날이었는데도 넘나 이쁜것 ♥  첫 눈에 반해버렸어요!

 

우선 더클래스청담

 

 1. 분위기가 정말 고급스럽게 예뻤구요

2. 버진로드 꽃장식 넘나예뻐요

3. 음식이 맛있어요 뷔페와 코스요리가있는데 저희는 보증인원 300이라 뷔페로 진행하는데 뷔페 퀄리티가 수준급이더라구요

4. 커스터마이징이되서 웨딩컨셉, 꽃장식, 테이블플레이팅 그리고 순서지까지 모두 제가 원하는데로 디자인 가능해요!

5. 식순이 정말 자유롭고 예식시간이 3시간이라 넉넉해요

6. 저녁예식을 하게되면 끝나고 2시간 더 연장가능해서 파티를 할 수 있어요! (여기서 저랑 오빠 기절)

  

그리구 가장 중요한 견적! 견적은 정말 사장님의 기분따라서 서비스 주시는것같아요 그리구 비수기를 노리세용!ㅎㅎㅎ 비수기때 프로모션 많이 하더라구요! 일단 뭔가 운명이라고 생각했던게 제가 성악과 출신인데 사장님이 성악과 출신이신거에요! 그래서 후배니까 더 깎아달라고 애교(?)부리구 어려서 돈이 없다고 호소했더니 서비스도 주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넘 좋으세요 정말!

 

웨딩홀투어하면서 이렇게 네고하는부분에서 고민이 많았어요. 무작정 깎아달라고 하는 아줌마가 되기 싫었거든요. 하지만 대부분의 대부분의 예식장에서 상담받을 때 사장님께 실례되지않는 선에서 서비스를 요청하면 흔쾌히 해주시는 거 같아요 ♥ 

 

암튼 이렇게 예쁜 더클래스청담을 다 보구 난 후 사장님이 시식한번 헤보라고 하시면서 자리를 마련해주셨어요. 갔더니 핑거푸드랑 인기메뉴 두개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거로 그날 저녁도 해결하곸ㅋㅋㅋㅋ 음식도 넘넘 맛있어서 만족 만족 대 만족이었어요!

 

 

 

 

왼쪽에 있는 이 우동이 진짜 맛있었어요! 샐러드 우동같은거였는데 소스가 특이하더라구요 그리구 오른쪽에 있는건 탕수육이었는데 탕수육도 너무 맛있구ㅠ,ㅠ 핑거푸드에 치즈랑 하몽보고 기절해짜나요.. 그리구 하나 더!

 

 

 

꽃도 받았어요 언니ㅠㅠㅠㅠ 정말 짱이에요 여기ㅠㅠ 근데 단점들이 몇개 있었어요 

 

1. 좁아요.. 정말 무시못해요 ㅠ.ㅠ  200명 정도가 딱 적당할것같은데

저희는 보증인원 300명이라..

2. 1층과 2층이 분리되어있는데 2층은 프라이빗한 룸이라 예식을 직접 보지못하고 화면으로 봐야해요. 그게 오히려 장점이 될 수도있는데 (더 조용하고 프라이빗해요) 어쨌든 예식을 생생하게 못본다는게 저는 가장 맘에 걸리더라구요. 

 

단점들이 있었지만 저랑 오빠랑 둘 다 너무 만족했던 첫 투어였구요. 오빠는 더이상 볼것도 없다며 그냥 계약하자고 막 하는거에욬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뜯어말리곸ㅋㅋㅋ(오빠가 진심이었기때문)

다음날에 두번째 투어를 했어용!

 

2. 크루즈 378

두번째 베뉴는 크루즈378 이란 곳이에요. 선상웨딩홀이고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인데 여기도 너무 예뻐요ㅠㅠ 언니 진짜 우리나라에 예쁜 예식장 엄청 많아요! 무조건 유명한데만 찾지마시고 발품팔면 진짜 끝도 없이 나와요.

 

 

우선 럭셔리해요 정말 럭셔리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에 비해 정말 럭셔리해요. 크루즈라서 창문통해 사방에 한강이보이고 샹들리에조명까지!

 

암튼 크루즈 378의 장점은 

1. 고급스럽게 예뻐요 천고도 높고!

2. 음식이 맛있대요 (직접 먹어보진 못했어요) 코스요리라 더 고급져용

3. 예식시간 3시간 동일해요 

4. 천고가 높고 2층도 1층을 다 볼 수 있어요

5. 더클래스와 마찬가지로 저녁에 파티를 할 수 있는데 한가지 아쉬운건 장소를 살짝 이동해서 옆 공간에 파티장소가 마련되어 있어요.

 

그리구 가장 중요한 견적!! 여기두 오픈되어있는 가격이 너무 비싸서  더클래스보다 더 비쌌어요. 그래서 생각도 안했었는데 더클래스가 너무 할인해줘서 여기도 뭔가 방문하면 다를 것 같아서 방문했었어요.

 

근데 막상 갔는데 너무 럭셔리해서 할인이 힘들거같다고 생각했었는데 먼저 할인을 해주시는거에요! 얼리버드 이벤트중이라서 대관료 무료였어요 ㄷ ㄷ 그래서 꽃값만 받더라구요. 그리고 이 웨딩홀과 연계되어있는 스드메 패키지가 있었는데 진짜 좋았어요! 결국엔 더클래스랑 비슷한 견적이 나왔어요. 패키지생각하면 더 이득이기두 하구요!

 

근데 여기도 단점이 있었어요.

 

1. 지하철역에서 홀까지 너무 멀어요ㅠ.ㅠ 절대 걸어서가기 힘들어요. 버스타구갔는데 버스정류장에서도 멀어요. 셔틀이 다니긴한다고했는데 20분에 한번이라서 하객들이 지칠거같더라구요.

2. 너무 럭셔리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약간 웃긴 단점인데 그냥 저희 커플의 성향이에요. 저는 제가 화려한걸 좋아하는지 알았는데 아예 그 반대더라구요. 샹들리에가 너무 민망해요 오그라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언니! 제가 본건 실내구요 이렇게 야외에도 공간이 있어요. 야외도 진짜 엄청 이뻐요ㅠ.ㅠ♥ 저는 오히려 야외가 더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샹들리에가 없어서 그런지 ㅋㅋㅋㅋㅋ

 

 

암튼 저희는 이날 투어를 마치고 한강카페에서 데이트했어요. 베뉴이야기 하면서 고민하면서 예산맞추고 결혼얘기하는게 세상 재밌는거있죠♥ 진짜 언니..웨딩홀투어 아예 데이트에요 너무 재밌어요ㅠㅠㅋㅋㅋㅋ 자꾸 얘기가 딴데로 새네요 언닠ㅋㅋㅋㅋ 자 암튼 세번째 투어장소는 마켓오 도곡점이었어요!

 

 1. 이쁘고

2. 메뉴도 좋고 (코스요리)

3. 가격도 좋고(대관료 없구요 플라워업체는 따로 부르며되어요)

 

다 좋았는데 보증인원 300명은 힘들다구 하시더라구요. 200명이 정원이라서 저희는 아쉽게도.. 탈락 ㅠㅠ 아 그리구 마켓오 도곡점 전체를 빌리는게 아니라 꼭대기층만 빌리는거라서 그날 당일 손님들이 출입하게 되어요. 물론 예식에는 방해되지 않지만 그래두 전 그게 가장 아쉬웠어요 프라이빗하지 못한 느낌! 암튼 그래서 저희는 또 그다음날에 ㅋㅋㅋㅋ 다른 예식장을 가게 됩니다. 

 

3. 라비두스

다른 예식장은 바로 바로 라비두스! 라비두스는 약간 오빠와 저의 꿈의 예식장 느낌이었어요. 우연히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반해가지고 여기 어디니? 이러면서 오빠랑 막 난리치고 그랬었는데 오픈된 견적에 천만원 써있는거보고 뜨억 하고 차라리 천만원으로 딴거에 투자하자고 했었는데 또 홀투어다니면서 생각이 바뀌었죠ㅋㅋㅋㅋㅋ 너무 다 깎아주시니 여기도 깎아주시겟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언니.... 여긴 얄짤 없더여..ㅠㅠㅋㅋㅋㅋㅋ 서비스 없어영.. 극성수기라 안댄대요ㅠㅠ 근데 얄짤 없을 수 밖에 없는게 저희가 내년 5월인데 올해 6월에 갔다고 했잖아요. 이미 5월 토요일 저녁예식은 모두 마감이고 4월예식은 4월 첫째주 하루 남았다는 거에요ㅠㅠ 이미 줄서고 줄섰단 거죠..근데 그만큼 진짜 너무 완벽한거에요 아예 쌔 완벽

 

1. 예뻐요 진짜 너무 예뻐요.

과하게 예쁘지도 않아요 샹들리에가 두개나 달려있는데 왜 과하지 않은 느낌인지 반야외 테라스 예식이라는게 있는데 이렇게 야외와 실내가 합쳐져 있어요. 신랑신부가 저기서서 예식하는거에요.

 

 

2. 음식도 완벽해요.

심지어 나름 프로모션이라구 식대를 10프로 할인해줘요. 그래서 식대는 더클래스와 크루즈랑 차이가 별로 안나요.

 

3. 주차공간이 엄청 넉넉해요. 

4. 역에서 좀 멀긴한데 셔틀이 5분에 한번 다녀요. 심지어 사람이 안모여도 그냥 출발이래요 ㅠㅠ 넘 짱이에요.

5. 더클래스처럼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어요.

6. 공간도 넉넉해요 2층에서 1층을 볼 수는 없지만 1층 공간이 넉넉해서 2층으로 빠지는 사람들이 적고 2층 계단쪽에 좌석은 1층을 볼 수 있어요.

 

저 뭔가 아까랑 달리 얌전해졌죠?ㅋㅋㅋㅋ 왜냐면 여기랑 더클래스청담이랑 끝까지 고민했거든요ㅠㅠ.. 여기를 하고 스드메를 셀프로 할지 아니면 더클래스청담을 하고 스드메를 할지 진짜 한 일주일 고민했던거 같아요. 인생 최대 고민이었어욬ㅋㅋㅋㅋㅋ 그렇게 미친듯이 고민하다가 머리를 200번 쥐어 뜯고 하루에도 몇번씩 왔다갔다 하다가 결국 저희는 더클래스청담과 계약하기로 했어요. 사실 첨엔 가격때문에 고민하다가 나중에는 정말 우리 스타일에 대해서 고민해봤어요. 둘이 만약 같은 가격이라면? 이라고 해도 결론이 안나더라구요.

 

근데 역시 라비두스도 예쁘고 화려하긴 하지만 아늑한 느낌이 더클래스청담에 비해 떨어지더라구요.더 아기자기하고 옹골찬(?) 느낌이

저희 커플에겐 더 맞다구 생각했어요.

 

 

다시봐도 예쁘긴 참 예뻐요..ㅠㅠ 아쉽 .. 암튼언니 홀투어하게되시면 가시기전에 충분히 사전조사하세요! 제가 저번에 알려드린 사이트있죠? 그거로 오픈되어있는 견적 먼저 알아보시고 홀투어시 체크사항은 다음에 알려드릴게요!

 

일단 안용~~~♥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성공

x

상품을 선택하세요

-

상품총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