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망의 드레스 투어 및 선택 시 주의할 점!

ㄲㅑ- 드디어 저도 드레스 투어를 앞에 두고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처럼 드레스 투어를 앞두고 있으신 예신님들을 위해 드레스투어 Tip을 공유해 보고자해요!! 

 

 

 

  고   는 (/ )   것. 작게는 2곳 많게는 5군데 정도 가게됩니다.   3~4벌  고   40~50  .

 

드레스 스크랩

     고 맘에 드는 드레스를 스크랩   는   랑   데  ""  서     ~

 

.

.

.

촬영금지

처음 입는 드레스이기에 사진으로 남기고 싶으시겠지만 투어때는 디자인 유출로 인해 촬영이 금지되어있습니다. (투어가 아니더라도 샵 자체 드레스 촬영이 안되는 곳도 있다고 하네요!!)

 

도안

   가 1.2     지      요. !     (저희 또랑이는 똥손이라 패스 예정이에요) 이건 선택사항이에요.

 

겨드랑이 제모 필수에요~ 혼자 입으시는것도 아니고 도와주시는 분들도 있으시기때문에 서로 민망하지않게 꼬옥!! (다리, 팔은 선택사항인듯해요)

 

드레스 입혀주시는게 보통일이 아니기 때문에 꼬옥 현금으로 봉투에 담아 준비해주세요. 보통 3만원이라고 알고 계시지만 5만원인 샵도 있으니 꼭 확인하시구요~ (제가 가는 3군데 모두 피팅비 3만원입니다)

 

(제가 준비한 피팅비 봉투에요!)

발렛비

요즘은 현금보다는 카드를 많이 가지고 다니시기 때문에 차를 가지고 가시게 되면 꼭 발렛비 3천원 현금으로 준비해서 가세요!! (주차권을 주시는 곳도 잇다고 하네요)

 

메이크업

나에게 어울리는 샵을 고르기 위해서   기 에 진한 메이크업을 하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을  

 

(  !     .. 기 ...     ?)

 

옷차림

화장을 하시고 가면 저의 경우 3군데에서 입고벗고를 해야하기때문에 꼭 입고 벗기 편한옷으로 입고 가시길 바래요! (원피스 혹은 난방)

속옷

    고 면 팬티는 햄라인    요. 브레지어와 속바지는 각 샵에서 준비해주신답니다^^

 만  ?   는  요 드레스에 손상이 갈 수 있기때문에    ~!

시간 약속

      도     도   !

 

투어 시간 간격

한 샵당 40~50분 정도 다. 2        1    요.   고    해    지 록 2   ^^

 

  1    . 많아  서    고   1   니   !!

 

식사

     다.      !

 

동행

, ,  등      는 3   를     면   !

 

마지막으로 드레스샵 선택 Tip

-       

-         울리 

-  !!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성공

x

상품을 선택하세요

-

상품총액 :